본문 바로가기

행사&세미나 참석기

미생 작가 윤태호 교수님 사인회에 가다!

지난 2월 정말 존경하는 윤태호 교수님의 사인회에 다녀왔습니다. 잘 알고 계시겠지만 미생의 작가님으로 유명하시죠. 다른 작품으로 영화화 됐던 이끼와 야후 등이 있습니다. 


예전에 허영만 선생님의 문하생이셨다고 하니, 더욱 놀랍네요^^


그럼 본격적으로 사인회 사진 갑니다~!



먼저 싸인 받기 직전!! 완전 기대기대



그냥 싸인만 하시는게 아니라 받는 사람 이름과 함께 장그래까지 직접 그려주셨기에... 

정말 특별했던 시간이던...


싸인하시는 교수님 확대샷입니다~ 싸인 받고나서 찍었지요ㅎㅎ


싸인 받고 뒤를 보니 주변에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던...!!

지나가는 사람들도 미생 이야기 많이 하더라구요.


줄 서 있는 분들도 참 많았지요ㅎㅎㅎㅎ



그렇게 받은 싸인이 아래쪽에 뙇! 역씨 싸인은 1권에 받아야 제맛이죠~ 

당일 1권 지르고 바로 받았답니다ㅎㅎ


싸인 받는 분 전원에게 직접 장그래까지 그려주시고.... 정성이 한가득!!


사실 5권은 나오자마자 인터넷 주문하고, 작가님 싸인회 하는걸 알게되서- 

마침 1권에다 받았지요ㅎㅎㅎㅎ


5권을 인터넷으로 샀더니 이렇게 장그래 수첩까지 뙇!!!

정말 존경하는 분을 실제로 뵙고, 싸인까지 받아서 너무 즐거운 하루였네요^^

아직 미생을 보지 않으신 분은 꼭 보시길 강추드립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