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/서비스

대한항공 A380편을 이용하시고 로밍 혜택도 받아가세요!

1. 학교 후배가 도쿄로 놀러갔습니다. 그것도 비행기 타구요. 미친듯이 부럽더라구요ㅠ 
    전 아직 일본이라고는 후쿠오카밖에 가보지 못했기때문에요...ㅠㅠ 비행기.....!!!!

2. 페이스북에서 알게된 친구가 우리나라로 놀러왔는데요, 대한항공 승무원들 너무 멋있고         친절하다고 자기도 그런 승무원이 되는게 꿈이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.

갑자기 무슨 소리냐 하시겠지요?? 위에서 말씀드린 두 사람 모두다 최근 제 주변에서 대한항공 비행기로 도쿄-우리나라를 왔다갔다 한 사람들이거든요. 마침 이번 이벤트도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마련된 이벤트라고 합니다!!(도입 스토리텔링이 참 멋지구리하네요^^;)

요새 통신사 프로모션이 많이 다양해졌다고 들었는데 이제는 항공사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하는군요! 휴대폰만 쓰는게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좋은거 같네요.


 
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 A380편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해외 로밍서비스와 관련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형 이벤트 입니다. 현재 A380편은 홍콩, 도쿄, 뉴욕행까지 마련되어 있구요, 그냥 이 A380편을 타기만 하시면 2가지의 무료 혜택을 볼 수 있는 이벤트네요.

혜택은 
1. 해외 유료 WiFi를 700MB까지 쓸 수 있는 olleh WiFi 로밍 3만원 쿠폰
2. 해외 로밍 첫통화 3분 무료


이렇게 2가지가 입니다. olleh WiFi로밍은 별로 어플을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에 설치하고 가셔야하니 사이트를 참고 꼭 해주셔서 세팅을 해주시구요, 첫 통화 3분은 발신통화에만 적용된다고 하네요. 해외에서는 전화수신도 요금이 부과되니 착오없으시길 바래요. 그리고 9월 30일까지 유효기간이 정해져있네요. 쿠폰을 받으셔도 안쓰시면 말짱 도루묵입니다. 날짜 확인하시고 혜택 꼭 누리시길 바랄게요^^

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!